


❚ 외관 ❚

밝지 않은 피부, 짙은 녹색의 단발머리. 눈은 빛나는 주황색.
사격 연습할 때는 머리를 묶을 때도 있지만 평소에는 묶는 일이 없다.
잘 웃지 않고, 웃더라도 입꼬리만 조금 올라가는 것이 전부.
차분하고 침착한 성격은 평소의 단정한 옷차림에 묻어난다.
교복을 단추 끝까지 채워서 입고 넥타이도 항상 해야 하는 성격.
❚ 성격 ❚
과묵한
말이 많은 편이 아니다. 대부분은 짧게 대답만을 한다. 꼭 대답하지 않아도 될 법한 질문을 받아도 끝까지 꿋꿋하게 성실히 답하는 걸 보면 귀찮아서 짧은 대답을 하는 것이 아닌, 본래 성격이 그런 탓인 듯하다. 말을 신중하게 고르기 때문에 말하는 시간보다 생각하는 시간이 길다. 낮고 걸걸한 목소리에 짧은 대답 때문에 테디가 퉁명스럽거나 불친절하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들도 제법 있는 편. 자신의 평판을 대강 알고 있지만 적극적으로 피하거나 대놓고 적대적으로 구는 사람을 보면 내심 상처받는다.
강직한
모범생. 수업 시간에 성실하게 임하며 성적도 준수. 눈 밖에 띌 행동은 하지 않고 사건·사고도 일으키지 않으려 노력한다. 겸손하지 않지만 그렇다고 자만하지 않는다. 본인의 능력을 정확히 파악하고 있다. 가고자 하는 방향이 뚜렷하고, 계획 세우는 것을 좋아한다. 다르게 보자면, 계획이 틀어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헌신적, 맹목적인
무언가 돌보는 것을 좋아한다. 매년 생일과 크리스마스에 가족은 테디에게 작은 다육 식물을 하나씩 보내주는데, 고등학교 입학 선물로 받은 식물이 아직도 잘 살아있다. 자신이 목표로 삼은 것은 끝까지 밀고 나아간다.
예의 바른
상사, 선생님, 선배에게 예의 바르다. 동기나 후배에게도 정중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 감정이 격해지더라도 폭력을 쓰려 하지 않는다. 스포츠맨십도 뛰어난 선수로 알려져 있다. 눈치도 제법 빠른 편.
❚ 기타사항 ❚
고향은 하와이, 와이키키. 테디가 3살이 되던 해 테디의 가족은 아버지의 직장을 따라 하와이에서 버지니아주로 이사를 오게 되었다. 그리폰 고교에 입학 후 테디의 가족은 다시 하와이로 갔다.
아버지가 일본계 하와이안인. 체코 사람이었던 어머니는 하와이 여행을 와서 아버지를 만났고, 그대로 하와이에서 살게 되었다. 풀 네임은 시어도어 아카히 아라마키 (Theodore Akahi Aramaki). 풀네임으로 부르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아버지 쪽 조부모는 미들네임인 아카히로만 부른다.
4살 터울의 남동생이 한 명 있다. 동생은 거만하고 허영심이 강한 성격으로 형과는 성격이 정반대라고 할 수 있으나 우애가 깊다.
스키는 전국급 수준으로 초등학생 때부터 각종 국내 수상 경력을 쌓아왔다. 크로스컨트리 스키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었으나 고등학교에 입학하기 직전에 바이애슬론으로 종목을 바꾸었다. 그전까지 사격을 해 본 적은 없었기에 만류하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완고한 성격과 굳건한 의지로 현재는 사격 실력 또한 수준급. 프로 선수를 지향하고 있다.
좋아하는 건 펀넬 케이크 등 달고 바삭바삭한 디저트. 몸집에 걸맞은 대식가. 가리는 것 없이 다 잘 먹는다.
생일은 8월 15일.
청소를 좋아하고 잘한다. 기숙사 방은 항상 깨끗하다. 개인 물품이 많지 않은 것도 있지만. 누군가 청소를 의뢰하면 일면식이 없는 사이더라도 묵묵히 청소해준다. 난잡한 것을 싫어해 지저분한 것이 보이면 자발적으로 나서서 청소한다.
성적은 그럭저럭 좋은 편이다. 그도 그럴 게, 훈련 중이 아니라면 대부분 앉아서 공부하고 있다. 취미라고 할 것이 거의 없다. 뜬금없이 사람이 적은 양궁장에서 가끔 활을 쏜다는 목격담이 이따금 들리지만 자주 있는 일은 아닌 듯하다.
❚ 생활기록부 특이사항 ❚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