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외관 ❚

반곱슬의 주황색 머리카락은 조금만 방치해도 사방팔방 솟아오른다. 손재주가 나쁘지않아 항상 다양하게, 단정하게 묶지만 늦잠을 잔 날에는 그 존재감이 상당하다. 눈꼬리는 쳐져있고 왼쪽의 눈꺼풀과 오른쪽 눈 아래 점이 하나씩 있다. 눈동자는 올리브색. 몸은 작지만 단단하고 군살을 찾아보기 힘들다
❚ 성격 ❚
[자존심 센, 혈기 넘치는, 털털한, 정에 약한, 조금은 솔직하지 못한 ]
언제나 자신만만하다. 항상 앞을 바라보며 달려나가는 혈기왕성함이 장점이지만 자존심 또한 높아 굳이 안해도 될 허세를 부리는게 단점. 발화점 또한 낮아 자주 버럭버럭한다. 허나, 크게 화내는 법은 없이 비교적 주위의 말을 잘 듣고, 본인이 납득하면 금방 시원시원하게 넘어간다. 사과가 빠르고 단순하여 납득이 빠르다는 것도 어찌보면 하나의 장점.
본인은 생각을 한다고 하지만 비교적 단순한 사고에 자존심까지 세 정신을 차리고 보면 주위 상황에 돌돌 휘말리고 있다. 자존심을 내세울때도 묘하게 허술해 실속을 챙기지 못하고, 정신을 놓고 어? 어? 하다가 상대방의 의견대로 행동하는 것도 자주 일어나는 일. 발을 동동 구르고 분해하지만 정신을 차리고 보면 또 다시 똑같은 상황이다. 오지랖 넓고 정이 약해 저도 모르게 참견하고 한마디씩 하는 것도 하나의 원인이 되어서 항상 주위가, 어쩌면 본인이, 제일 시끄럽다.
❚ 기타사항 ❚
-
생일은 6월 18일.
-
가족 이야기를 하면 조금 예민해진다. 기분 나뻐하지는 않으나 뭔가 마음에 들지 않는 모양.
-
경이로운 체지방률… ...이었으나, 현재 식단조절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따끈한 초콜릿케이크, 생크림과 과일을 가득 올린 후르츠 와플, 치즈추가 더블 패티 햄버거, 치즈를 가득 올린 토마토 가지 라자냐 등, 힘들때마다 음식 이름을 주문처럼 중얼거리며 벽에 머리를 박는다.
-
보습크림을 항상 가지고 다닌다.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 손이 튼걸 보면 넘어가지 못하며, 꼭 안해도 될 잔소리 한 마디씩 얹어서 크림을 빌려주거나 직접 발라준다.

❚ 생활기록부 특이사항 ❚
팬아메리칸 게임 청소년 기계체조 - 평균대 금메달.








